타클레이가 악취 나는 웅덩이에서 모든 언데드와 다른 몬스터들을 처치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요약

  1. 악취 나는 웅덩이로 이동합니다.
  2. 악취 나는 웅덩이의 모든 몬스터들을 처치합니다.
  3. 타클레이에게 돌아가 보상(후회의 서)를 받습니다.

 

상세 설명

악취 나는 웅덩이

갯벌 맵을 통해서 악취 나는 웅덩이 맵으로 이동하면 안개가 자욱한 맵이 나타납니다.

악취 나는 웅덩이 맵의 모든 몬스터를 제거하면 안개가 걷히면서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그 후 타클레이에게 돌아가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후회의 서

후회의 서(Book of Regrets)는 패시브 스킬을 2포인트 만큼 되돌릴 수 있는 반환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반환 포인트

후회의 서를 얻는 즉시 사용해도 되며, 사용 후 P키를 누르면 패시브 스킬트리 상단에 반환 포인트가 적립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